X
:: 전북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::
전북카 Login
  • Today
    5,221
    Total
    11,133,224
  • 제목 : 제10대 조합장 당선사례

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6.11.15 조회수 1,277
첨부 추천 0

當  選  謝  禮
(당 선 사 례) 


제10대 조합장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당선시켜준 전라북도 200여 조합원님께 깊은 감사 인사드립니다. 지난 11월8일은 미국 대통령 선거일보다 더 중요한 우리 전북조합의 제10대 조합장 선거일 이였습니다.
지난3년 동안 조합을 다 바꾸고 조합을 살렸습니다.
변혁하고 소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. 그리고 뛰었습니다. 그 동안 잘했다고 거만하지 않았으며 못했다고 주눅 들지도 않았고, 비록 6,000원짜리 순댓국 하나에도 행복해 했습니다.

3년 전에는 제 이름 석자도 알려지지 않았던 조합원에서 조합장 후보로 출마했을 때, 조합원들의 성난 분노의 소리를 들었고, 고개를 들 수 없을 만큼 싸늘한 시선을 느꼈습니다.
지금도 잊을 수 없습니다.

이번 선거현장을 누비면서 제가 3년 전 느꼈던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. 그대신 모든 조합원께서 더 잘하라는, 반드시 연임하라는 환호와 격려의 말씀에 그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눈 녹듯이 사라졌습니다. 눈물 나게 고마웠습니다.


그동안 불통과 부정과 반목과 시기와 이별하고 서로가 소통하는/서로를 위하는 조합을 만들기 위해, 3년 동안 조합을 바꿨습니다. 다 바꿨습니다.
제일먼저 전주시지부를 해산시켰고, 조합행정시스템을 개선하여 직원을 감원하는 등의 변혁을 통해 연간1억여원의 지출예산을 절감했습니다.
이제 우리 전북조합은 적어도 조합원과의 소통에는 성공했다고 할 수 있게 됐습니다.

우리 전북조합의 조합장자리가 놀이꾼들의 놀이터가 돼서는 안 된다는 것을/우리조합원들의 눈 과 귀를 가릴 수 없다는 것을/무늬만 조합원인 자들로부터 조합에 대한 농단이 다시는 되풀이 되지 말아야겠다는 것을 이번기회에 확실히 보여준 것입니다.

이제 우리는 지난3년의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안정적인 재정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됐습니다. 앞으로 다가올 3년 더욱더 노력하여 우리 전북조합원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소통을 기대해 봅니다.


이번 선거를 통해 저한테 주신 조합원님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우리 조합의 밑거름이라 생각하며, 항상 진한 땀과 뜨거운 열정으로 책임지는 조합장이 될 것을 다짐하며 우리 전북조합원님들의 가정과 사업장에 번영을 기원합니다.

 

2016.11.

제10대 조합장 당선인  류 형 철  

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 국토부가 추진하는 "온라인 자동차 경매(매매정보 제공자) 허용" 즉각 중단해야